C'est la vie

대만 - 먹으러 떠난 가오슝 여행기 #1 본문

대만 식도락 여행

대만 - 먹으러 떠난 가오슝 여행기 #1

Helene12 2013. 2. 11. 00:38


이번 포스팅은 가오슝 여행기입니다.

2011년에 갔던 여행인데요

저희 남편이랑 저는 타이페이보다

가오슝을 더 좋아해요^^

북적북적한 타이페이보다 적당히 사람구경하고

설렁설렁 돌아다닐 수 있는

가오슝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타이페이에서 가오슝으로 가기 위해 기차를 탔습니다.

가오슝까지 3시간 반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가오슝에서 묵었던 호텔은 체인호텔인 "KIndness Hotel"

이름처럼 직원분들 다 친절했구요

방사이즈는 좀 작은 느낌이었지만 1층 조식뷔페도 맛있고 좋았어요

역이 바로 옆이고 바로앞엔 작은 시장도 있어서 편했습니당.

편의점이랑 50란도 바로 옆에 있어요



벽걸이 TV도 있구요



욕실도 깔끔합니다...굿굿



미니 냉장고도 깨끗하고 수납공간 많아요



짐 놓자마자 호텔앞 시장에서 지파이랑 쩐쭈나이차, CC레몬 사옴

ㅋㅋㅋ 씨씨레몬 좋아하는데 이제 못 마시네요T.T



지파이.....맛있긴 한데 금방 질리기도 합니다.



호텔 근처에 전에 포스트에서 말했던 주황색 간판 체인점? ㅋㅋ

반가운 마음에 들어가서 또 먹었습니다.

또 속아서 면요리를 시켜버렸을까요,,,,? 남편 바보....



여기저기 동네 둘러보다 팔방운집을 발견하고

지나치지 못해서 사왔습니다.ㅋㅋㅋ 대단하지요

편의점에서 마파두부덮밥도 사왔어용~~

나름 이리 저리 걸어다녀서 배가 꺼진 상태였어요

남편과 둘이서 폭풍흡입!!!

군만두 사랑해요



다음 날 이케아로 갔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을 좋아해서

이케아 너무 좋아요>.<

여긴 바로 옆에 까르푸가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들어갑시다~~

매장은 사진을 못찍기 때문에 스킵하고요....



앗!!!! 여기예요!!! 주황색 간판 체인점 T.T

당연히 또 시켜 먹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오므라이스랑 돈까스 세트

남편은 이번엔 제대로 골라서 소고기덮밥 ㅋㅋ



비비기만 했어요

먹지 않았습니다>.<



이거 대박 맛있어요T.T

저렴하고 양 푸짐한데 맛까지 좋아서 완전



아련한 새우튀김......



철판에 나와서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까지..

밑에 숙주가 수북히 쌓여있구요 소스랑 두부랑 오므라이스

돈까스에 새우튀김까지...>.<

완벽하구나....



까르푸에서 산 온 먹거리들....ㅋㅋㅋ양이 장난 아니죠

오른쪽밑에 파란봉지 밀크티 타먹는 건데 왕추천합니다!!!

저 한 봉지에 100대만달러였어요.



에그타르트랑 빵들....하아.....



이케아에선 전등갓이랑 케이크랑 파이틀 사왔어요

사고 싶은 거 너무 많았는데T.T

짐이 많다고 안된다 하여 못사고 달랑 두개...



속이 느끼할 때 저 Q라고 적힌 컵라면 김치맛 잡숴보셔요~

맛있어요



아!!!!!!!!!!! 이건 이케아에서 나와서 길건너에 트럭에서 아저씨 두분이 구워서 파시는 건데요

사람들 줄이 길게 나있길래 호기심반 사봤는데

너무 맛있어요....T.T 한국의 부침개와 뭔가 다른 맛인데

저 소스 두개를 섞어서 찍어먹으니까

와아.......아직도 장사하고 계실까요...먹고 싶어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이나 덧글이 힘이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