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t la vie

시아버지께서 사다주신 멍게 케이크?? 본문

프랑스에서의 생활

시아버지께서 사다주신 멍게 케이크??

Helene12 2013. 3. 1. 04:18

저희 시아버지께서는 왠만해서는

저희가 있는 2층으로 안 올라오시는데

가끔 먹을 걸 사다주실 때는

꼭 가져다 주십니다^^ㅎㅎ

오늘도 갑자기 누가 노크를

하길래 문을 열어보니

함박웃음을 지으시며

"이거 진짜 맛있어 새로 나온 케이크야"

하시며 박스를 건네주고 가셨어요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박스를......



잉??????

열어보니 모양이 요~상합니다!!!!


꼭 멍게같이 생겼어요 ㅋㅋㅋ


이리보고 저리봐도 울퉁불퉁 ㅋㅋ 멍게같아요

베어면 입 아플 것 같았는데


의외로 부드럽게 한 입 >.<

초코크림이 안에 가득하구요 저 하얀것은 크림이 아니라 머랭쿠키예요

예전에도 속았는데 항상 하얀것만 보면 크림인 줄 압니다 저는:::

너무 커서 반만 먹고 넣어뒀어요 나중에 또 먹어야지 ㅎㅎ

암튼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요런 케이크 처음봅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이나 덧글이 힘이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