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t la vie

프랑스에서 먹고살고 있는 것들 #2 본문

프랑스 먹거리들

프랑스에서 먹고살고 있는 것들 #2

Helene12 2013. 2. 10. 22:11

사진폴더를 보는데 90%이상을 차지하는 게

먹을거리 사진입니다...와우

스스로에게 놀라면서도

한 편으로 뿌듯합니다 ㅎㅎㅎ

맨날 음식 사진찍을때마다 이상하게 보던

남편도 이제 익숙해져서

사진찍기 기다렸다가 먹는 수준에 도달했어요^^

배고프다고 징징대다가고

사진 찍게 접시 세팅해주기까지..

고마워 남편


슬슬 입안이 느끼하길래 오랜만에 비빔국수를 만들었어요 ㅋㅋ

프랑스와서 김치를 담궜는데 태국산 고추가루를 썼더니 너무 매워요T.T

매워서 어쩔 수 없이 계란 두개를 삶습니다.....



일본에서 먹었던 치키남방이 먹고 싶어서 만들었어요

식초가 약간 들어간 달콤새콤한 감자샐러드랑 밀가루에 계란옷입혀서 튀긴 닭고기를 같이 먹어요

엄청 간단한데 맛있습니다 ㅋㅋㅋ



요건 감자샐러드가 아니고 버터랑 우유 소금후추 넣은 스매쉬 포테이토랑

치키 커틀렛 만들었어요



어느 날 저는 치즈파이랑 치킨너겟 코우슬로 먹고



남편은 너겟이랑 파스타

귀찮을 땐 이게 최고임



한식이 먹고싶어서 아시아 마트에 다녀 온 날이여요

두부찌개  꺄아~~~~~~~~~~~>.<

두부 사랑합니다. 매콤한 게 어찌나 밥도둑인지



아 요건 치즈파이 만든 거여요

속에 에멘탈 모짜렐라 체다치즈 들었어요 ㅋㅋ

파이지는 롤버터 들어간 크루아상 만들 때 쓰는 타입으로



요건 치킨 샌드위치......

빵가루입혀서 튀긴 치킨위에 치즈랑 베이컨 올렸어요

양상추랑 토마토는 당연한 옵션이죠 ㅋ



늦은 아침 바게트랑 웨지 감자 에그 스크럼블, 그리고 수제 소세지!!!!!!

소세지 안에 치즈가 톡톡 터지는데 대박 맛있어요

양심에 찔려서 샐러드도 만들어 봅니다 ㅋㅋㅋ



요거 햄버거....안이 잘 안보이네요 소고기 패티랑 체다치즈

계란후라이 양상추 토마토 볶은양파 올렸어요



감자튀김도 빠지면 섭섭하지요 ㅋㅋㅋ

감자 썰기 너무 귀찮아요...



살구랑 체리가 싸길래 냉큼 사왔지요



요건 마파두부 덮밥



중국식 볶음면 새우살이 통통



남은 새우로 새우튀김롤



그래도 남아서 칠리새우로 승화 ㅋㅋㅋ



딸기 파이 >.< 파이는 역시 딸기파이



바나나 초코 파운드 케익



닭가슴살에 소금 후추 간하고 양파랑 마늘 치즈 잔뜩올려서 오븐에 구운거랑

감자 튀긴 거여요



날씨 좋은 날 = 바베큐 하는 날



프랑스 전통 케이크예요 안에 생크림+커스터드 크림이랑 딸기가 들었구요

빵위엔 사과잼이랑 서걱거리는 설탕 알갱이들



파스타.......간단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아라비아따 소스 최고!!!




오지 치즈 후라이가 생각나서 감자튀김위에 소스뿌리고 모짜렐라랑 체다치즈 녹여먹음



허브양념한 닭가슴살 구이랑 깍지콩볶음, 구운감자



대망의 raclett!!!!!!!!! 스위스 전통요리로 raclett 전용 치즈를 요롷게 끼워서

윗부분 부터 녹여 먹는 요리랍니다....>.<

프랑스마트에서 슬라이스로 잘라서 간단하게 녹여먹도록 팔기도 해요

근데 이 맛이 안나요T.T 그래서 저 기계 스위스에서 사왔습니다 ㅋㅋㅋ



테이블 세팅을 하고 ㅋㅋ 음료는 오아시스 트로피칼



찐 감자랑 같이 먹어요 T.T 훈제햄도 있는데 생고기햄이라 저는 거부감이 들어서 ㅎㅎ

감자랑만 먹어도 맛있어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이나 덧글이 힘이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