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t la vie

프랑스 여자들이 날씬한 이유 본문

프랑스에서의 생활

프랑스 여자들이 날씬한 이유

Helene12 2013. 2. 27. 08:26


안녕하세요

이 세상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없는 여자가 있을까요?

있다고해도 몸매관리에는

관심이 있겠지요^^

프랑스 여자들이 날씬한

이유를 알아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지요

 

                     


이 광고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워터 광고인데요.

이걸 보니까 아아..... 그래 프랑스 여자들이 날씬한 이유가 있구나 싶었어요^^::ㅎㅎ

저런 동기부여를 받으면 나같아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문득!!

ㅋㅋㅋㅋ아닌가요??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저 광고가 시리즈로 있던데 참 재미있었어요.

그래서 생각이 나서 올려봅니다. 마지막에 남자분들 몸에 적힌 글은

" 여러분들은 2000칼로리를 소비하셨습니다."



실제로 한국에 발행된 책중에 "프랑스 여자는 살찌지 않는다"라는 책도 나왔던데요

인터넷을 보니 프랑스여자처럼 먹어라. 프랑스다이어트방법 등등

이것저것 많은 기사를 봤어요.

근데 진짜 프랑스 여자들은 다 그냥 날씬할까요? ^^

아니겠지요.....

제가 돌아다니면서 봐도 그냥 보통체격이거나 몸집이 있으신분들도 많아요.

날씬한 분들은 다 관리를 하는 거니까요

물론 기름진 음식보다 샐러드랑 특히 물을 좋아하는 여자분들이 많아서

날씬하신분들이 많긴 합니다.

다들 식사를 이야기하면서 천천히 하기도 하니까 소화도 더 잘되겠지요?

저는 탄산음료를 좋아해서::: 프랑스 여인들처럼 물만 마시고는 못 살 것 같아요^^::ㅎ

그럼 프랑스 날씬한 여인들은 어떻게 생활을 할까요??


첫째, 물을 많이 마십니다. 가끔 와인도 한 잔씩 하지만 탄산수가 아닌 설탕들어간 탄산음료는

         마시지 않아요.

둘째, 재철 과일을 꼭 먹어요. 프랑스 가정에 부엌 테이블위 바구니에 과일이 담겨있지 않은 집을

         별로 본적이 없어요.

셋째, 많이 걸어요. 프랑스 친구들이나 주변 여자들을 보면 정말 부지런히 움직입니다.

         걷는 것 자체도 좋아하구요.

넷째, 빵을 멀리합니다. 되도록 통곡물빵같은 걸 먹구요 하루에 두 번이상 빵같은 탄수화물을

        섭취를 안해요.

보면서 저같은 빵쟁이는 놀랐지요T.T  어떻게 저러고 살 수가 있는지 말입니다.

역시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간혹 프랑스 여자들 살 안찌는 건 담배때문이라고들 하는데요 글쎄요 모델들 사이에선 저런 말을

많이 하던데요 그 분들은 담배나 X약 등으로 인해 입맛을 일부러 잃기도 한다네요.

요런건 절대로 따라하시면 안되겠지요!!!!!!!! 살빼는 것도 좋지만 건강하게^^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이나 덧글이 힘이 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