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t la vie

파리 여행기 #3 파리 디즈니랜드, 복고풍 햄버거 레스토랑 본문

프랑스 여행기

파리 여행기 #3 파리 디즈니랜드, 복고풍 햄버거 레스토랑

Helene12 2013. 2. 17. 02:35


파리 디즈니랜드 다음편이 왔습니다.^^

근데 파리에서 기차타고 꽤 떨어진 곳에

디즈니랜드가 있는데 왜 파리 디즈니랜드일까요...

그냥 적다보니 그런 생각이 드네요 ㅎㅎ

암튼 그래도 역시 디즈니랜드는

꿈의 랜드 아니겠습니까 즐거운 놀이동산

어릴 때 항상 아침이면 디즈니 만화를 보며

학교갈 준비하고 그랬더랬죠.

그럼 계속해서 디즈니랜드 여행기 시작할게요~


디즈니랜드 내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바깥에 있는 화장실에 가려고

나가려니까 입구에서 손등에 도장을 찍어주더라구요

다시 들어올 때 검사를 하고 들여보내줍니다.^^



스타워즈를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요?

저랑 남편은 스타워즈 팬이라 몇번이고 영화를 다시 봤었어요^^

항상 투덜거리고 도움이 안되던 로봇 ㅋㅋㅋ

영국발음만 듣다가 로봇이 프랑스어로 말하니까

어색하더라구요






디즈니 역사상 처음이었던 흑인 공주님^^




싸인도 해주고 기념촬영도 해주신다네요

멀리서 여자아이가 들떠서 막 질문하는 게 보여요^^




이렇게 같이 나란히 서서 기념촬영도 해주십니다^^

착한 공주님이네요




슬슬 다리가 저려오고요 ㅋㅋㅋ

저질체력이 여기서 또 발목을 잡네요....




충전하러 밥먹으러 갑니다....

복고풍 미국식 레스토랑이예요




그래서 가게 앞에 이렇게 클래식카들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복고풍으로 꾸며져 있구요




직원분들도 이렇게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주문도 받고 서빙도 하십니다.

놀라워요 >.< 저같으면 손님한테 쟁반 다 쏟을 것 같은데::




메뉴판을 한 번 볼까요?




밀크쉐이크도 있구요 ^^ 영화에서만 보던 옛날느낌 밀크쉐이크




맥시 인크레더블 버거를 다 드시면 공짜로 밀크쉐이크를 준다네요




저기요~ 주문할게용

저희는 그냥 버거를 주문합니다 




이렇게 손닦는 물티슈를 먼저 가져다 주십니다

깨끗이 손을 닦고 물론 손 씻고 왔습니다^^ 오해마시길

손만 닦고 먹진 않아요




아름다운 햄버거님이 오셨어요...

양도 어마어마 하네요 ㅋ




체다치즈랑 베이컨 어니언링이 든 버거예요

특별소스라고 서빙하시는 분이 자랑을 하시더니

그냥 케찹이랑 마요네즈 섞은 거더라구요 ㅋㅋㅋ

아메리칸소스라는데....그래도 맛있었어요. 




벽에 요렇게 메세지 적어넣는 것도 있어요

테이블엔 케찹 머스터드랑 소금후추 냅킨이 세팅^^

암튼 배부르게 먹고 또 디즈니랜드 둘러보러 나가봅니다~




근데....하늘이 또 꾸물꾸물 거리기 시작해요...

비가 올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항상 불길한 예감은 틀리지 않죠 ㅋㅋㅋ

비가 살짝 내리길래 실내에서 구경할 수 있는

어트랙션쪽으로 갔어요




걷고 걸어서....




기차 레일을 따라 실내를 돌면서 구경하는 곳인데요

세계 여러나라에 대한 테마로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움직이기도 하구요




여기 너무 예뻐서 동영상 찍었었는데 파일이 어디갔는지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T.T




웰컴투 헐리우~드




얘네들은 대체 어느나라를 대표하는 겁니까?




불길속에서 춤추는 부족도 보이구요 ㅎㅎ




아프리칸가요? 저 짧은 다리로 어떻게 기린등에 탈 수 있었을까요 미스테리....




인도같은데 인형들이 이쁘네요>.<






마지막 사진은 일부러 한국 인형으로 마무리 합니다.

따로 우리나라 코너가 없고 길 지나는 길목 위에

놓여있었어요...T.T 뭔가 씁쓸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없는 것 보단 낫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합시다^^



작년부터 TV를 틀면 파리 디즈니 랜드 창립 20주년이라고

디즈니랜드 광고가 계속 보였는데요.

오늘 홈페이지 가보니 아직도 20주년이라고

행사를 하네요......어찌된걸까요 ㅎㅎ상술일까요

남편말로 디즈니랜드 티켓값도 매년 점점 오르고 있다고 해요

역시 어느 나라나 월급 빼고 다 오르는 건지요...^^::

제가 가본 디즈니랜드는 도쿄디즈니랜드랑 디즈니씨

파리 디즈니랜드밖에 없어서 다른 나라와 비교는 못하겠지만요

어느 나라나 역시 디즈니 랜드는 브랜드 가치에 맞게

정말 알록달록 사람 마음을 설레게 하는 거 같아요.

암튼 언젠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디즈니랜드 개장시간와 폐장시간은 시즌별로

날짜별로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싶은 분은

http://news.disneylandparis.co.uk/calendar/index.xhtml?

위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이나 덧글이 힘이 됩니당^^